마블의 신세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4-06-23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블의 신세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메인 예고편 공개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 등 최고 슈퍼 히어로를 탄생시켜온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메인 예고편을 소개했다.

지금껏 마블 스튜디오가 탄생시킨 슈퍼 히어로들의 자막으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그 이름의 등장만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스타로드(크리스 프랫)’의 어린 시절 모습과 함께 어우러지는 내레이션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선보일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은하계를 끊임없이 위협하는 강력한 악당의 존재와 독특한 비주얼, 화려한 과거를 지닌 캐릭터들,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가모라(조 샐다나)’,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그루트(빈 디젤)’, ‘로켓(브래들리 쿠퍼)’으로 결성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등장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구를 주무대로 활약했던 슈퍼 히어로들을 뛰어 넘어 은하계로 확장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액션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2014년 마블 히어로무비의 새로운 세계를 목격할 수 있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