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재, 군 입대 후 싱글 발매…“팬들 아쉬움 달래“

입력 2014-06-24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23일 현역 입대한 가수 신재가 미리 녹음해 놓은 싱글앨범 ‘참 고마워’를 발표한다.

가수 신재의 소속사 측은 “이번 싱글 ‘참 고마워’는 ‘신재’의 군 입대 전 팬들에게 선물하는 마지막 노래로 그 의미가 크다.”며 “ 가수 신재를 사랑해 준 모든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이스로 아름다운 발라드 곡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신재의 무대를 잠시 이별해야 하는 팬들에게 발라드곡 ‘참 고마워’는 입대 후 공백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신재만의 특유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세련된 발라드곡 ‘참 고마워’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투윅스’ ‘참 좋은 시절’ 등 다양한 드라마OST와 앨범 작업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범주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신재’의 첫 데뷔 앨범을 프로듀싱 한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싱글 앨범이어서 더욱더 완성도를 높였다.

가수 신재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49일”, “무사 백동수”, “구가의 서”에 이어 “참 좋은 시절”까지 다양한 히트 드라마의 OST 참여와 앨범 활동으로 두터운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신재의 새로운 싱글 발라드곡 ‘참 고마워’의 음원은 24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