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코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등

입력 2014-06-25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스코,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일본 카스코의 골프용품을 수입·판매하는 한국카스코㈜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7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카스코 파워토네이도 세븐 시리즈(파워토네이도 세븐 유틸리티, 아이틸리티)를 구매한 뒤 홈페이지(www.kascogolf.co.kr)에서 정품등록을 마치면 우산과 모자를 증정한다. (031)753-6111.


●블랙앤화이트 기능성 티셔츠 출시

블랙앤화이트(www.imasters.co.kr)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에 기능성을 강화한 티셔츠를 선보였다. 땀 흡수가 빠르고, 신속하게 건조시킬 뿐 아니라 UV케어 가공처리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또 면 혼방 소재로 일상생활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깃을 세워 착용하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35만2000원. 블랙과 스카이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FJ, 퍼포먼스 방수 제품 선보여

FJ(www.footjoy.co.kr)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날씨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방수 제품을 선보였다. 방수력과 통기성이 좋은 하이드로 라이트 레인재킷과 레인팬츠, 드라이조이 캐주얼 골프화, 방수모자, 레인그립, 우산까지 우천 시 필요한 모든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FJ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