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네 번째 티저 영상 공개…주인공은 박준형

입력 2014-06-25 1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의 네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god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g5dofficial)을 통해 네 번째 주인공인 박준형의 티저를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는 god 로고가 잔뜩 새겨진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도심의 이곳저곳을 자유롭게 누비는 박준형의 모습으로 시작, 수 많은 사람들 사이와 복잡한 골목을 거리낌없이 달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아무도 없는 한적한 도로를 지나고 귀에 이어폰을 꽂자 지오디의 1집 후속곡 ‘관찰’이 흘러나오면서, 다시 힘차게 발돋움 하는 등 쉴 새 없이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달리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또한, 지오디의 1집 ‘Intro’ 음악이 계속해서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아무런 방해 없이 앞으로 질주하는 박준형의 모습은, 다섯 명 지오디의 앞날이 탄탄대로일 것을 예고하는 듯해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god는 지난 18일(수) 오후 12시부터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오는 27일 금요일 공개 될 윤계상의 마지막 티저에 대한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한편, 9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되었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