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눈물 “설경구와 결혼 후…혈 막혀 피부 착색 질환”

입력 2014-06-29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윤아 설경구 . 사진출처 | SBS

송윤아 눈물

6년 만에 안방 극장 컴백을 앞둔 배우 송윤아가 눈물을 보였다.

송윤아는 29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했다.

이날 송윤아는 “내가 큰 사건을, 폭탄을 맞고 살았잖아요”라며 입을 열었다.

송윤아는 “그러나 관절, 무릎, 발 복숭아뼈 등 모든 관절이 새카매졌었다. 자꾸 착색된 것처럼 시작되다가 까매지더라”며 그간 힘들었음을 고백했다.

이어 “사람들이 놀라고, 스스로 사우나 가기도 부끄러울 정도였다”라며 “병원에 가니 혈이 막혀 있다는 진단을 받고 지금은 많이 회복됐다”라고 했다.

송윤아는 배우 설경구와의 결혼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내가 상상할 수 없는 삶을 산 여자가 돼버렸다. 그런 사람으로 살면 안 되는 거잖아. 그런 사람은 나쁜 사람이잖아. 그런데 내가 그렇게 돼버렸더라. 이런 걸 내가 담고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먹었기 때문에…”라고 속상한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하지만 송윤아는 “아들에게 엄마가 절대 그런 사람이 아니란 것을 확인시켜주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건강하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송윤아의 고백에 MC 이영자도 눈물을 보였다.

송윤아의 눈물에 누리꾼들은 "송윤아 눈물 많이 속상했겠다", "송윤아 눈물, 컴백 기다렸다", "송윤아 눈물, 힘내세요", "송윤아 눈물 울지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