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쯔치 프러포즈, 길거리서 ‘I Believe’ 열창…채림 ‘키스’로 화답

입력 2014-06-30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방송캡처

가오쯔치 프러포즈, 길거리서 ‘I Believe’ 열창…채림 ‘키스’로 화답

중국 배우 가오쯔치가 배우 채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지난 29일 오후 5시(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번화가인 싼리툰에서 수많은 현지 취재진이 모인 가운데 가오쯔치는 채림에게 공개 청혼을 했다.

이날 가오쯔치는 신승훈의 ‘I Believe’를 한국어로 부르며 등장했다. 이후 그는 채림에게 장미 꽃다발을 전한 뒤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넸다.

가오쯔치 프러포즈에 감동한 채림은 밝은 미소를 보이며 키스를 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가오쯔치는 이날 오후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오늘은 내 인생 중 매우 특별한 날이다. 지금부터 두 마음은 함께 깨닫고 즐거워하고 기쁨을 나누고 함께 책임을 질 것이다”라며 “나는 당신을 온힘 다해 사랑하고, 보호하고, 내 것이 된 당신을 아끼는데 집중할 거예요”라는 글을 올렸다.

가오쯔치는 마지막에 한국어로 “사랑해요”라고 적어 예비신부 채림에 대한 애정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채림 역시 이날 자신 웨이보에 가오쯔치 글을 리트윗하며 “오늘 정말 감동했어요. 감사해요 가오쯔치. 이런 느낌을 알게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요”라고 화답했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는 최근 상견례를 가졌으며 오는 10월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림 가오쯔치, 감동이야” “채림 가오쯔치, 저 정도는 해야지” “채림 가오쯔치, 채림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