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교육비 5% 할인’ 엄마들을 위해 태어났다

입력 2014-07-01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여성 특화 ‘삼성카드5 V2’ 인기

쇼핑·병원 등 이용액 1% 포인트 적립
커피·영화·워터파크 할인 등 매력적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한 혜택은 물론이고 나 자신을 위한 혜택까지 풍성한 ‘여성특화 서비스카드’가 화제다.

주인공은 삼성카드가 선보인 ‘삼성카드5 V2’. 기존 ‘삼성카드5’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쇼핑과 교육 업종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5가 포인트 적립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면, 삼성카드5 V2는 적립과 할인을 골고루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또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와 영화 할인 등 특화 서비스를 보다 강화해 실속 있는 문화생활을 지원한다.


● 쇼핑과 교육에 특화

삼성카드5 V2는 실속 있는 쇼핑과 자녀교육 등에 관심이 많은 여성 회원들의 특성을 고려했다. 먼저 백화점과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병원 및 해외사용 금액의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학원과 서점, 학습지, 문화센터 업종에서 5% 결제일 할인(3만원 한도 내) 혜택도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6만여 보너스클럽(포인트 사용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쇼핑 및 병원 업종 포인트의 경우 적립 한도 제한이 없으며, 교육업종 할인은 3만원 이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결제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행사도 진행 중이다. 그 외 가맹점에서도 전월 이용금액과 적립한도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0.5%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 받을 수 있다.


● 문화생활 지원도 팍팍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녀 간식 구매 등으로 자주 이용하는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전문점에서도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GV 온라인 예매 시에는 3000원 결제일 할인을, 현장 결제를 하면 3000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는 최대 50% 할인혜택을 준다. 키자니아 등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는 이용금액 2만원 이상 시에는 5000원, 4만원 이상일 때는 1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oil은 리터당 4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족과 자녀 중심의 소비를 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쇼핑 및 교육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5 V2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고객의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숫자카드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