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만큼 선풍적 인기

입력 2014-07-04 1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블로그가 이효리 블로그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4일 박지윤은 자신의 블로그에 '고구마 다이어트' 라는 제목과 함께 글과 사진을 올려 화제를 낳았다.

박지윤은 "첫아이때 30, 둘째아이때 13 킬로그램 정도가 쪘다. 본래 몸무게로 되돌린 뼈아픈 다이어트의 경험자로서 제 비법 아닌 비법을 좀 공유해볼까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고구마 다이어트에 대해 "첫번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두번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세번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시 빠지기 쉬운 달다구리들의 유혹으로부터 날 지켜준다 네번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사계절 쉽게 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다섯번째 이유는 GI 지수가 낮다 입니다"라고 자세히 소개했다.

박지윤은 "GI지수가 낮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살도 덜찐다"면서 "직접 지퍼백에 고구마 말랭이를 넣어 촬영장에 들고 다닌다"라고 자신의 고구마 다이어트 비결을 소개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3일 자신의 블로그에 ‘브로치’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가 자켓에 아기자기하게 붙여놓은 브로치 사진과 남편 이상순이 직접 만든 토마토 파스타가 보인다. 특히 이상순표 토마토 파스타가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막상막하", "욕망아줌마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나도 한번 해볼까", "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보기 좋네요", "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 둘 다 푸근한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