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장나라 떡방아 스틸, 원나잇 비유한 재치에 폭소

입력 2014-07-06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혁 장나라 떡방아

안방의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 장혁-장나라의 떡방아 장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이하 ‘운널사’)측이 장혁과 장나라의 웃음 만발 떡방아 비하인드 컷을 6일 오전 공개했다.

이 장면은 지난 2회에서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의 문제의 하룻밤을 은유한 장면. 위트 있는 연출과 아기자기한 CG로 탄생된 ‘떡방아’ 장면은 안방극장에 폭풍 웃음을 선사 한 바 있다.

상상 초월의 코믹 영상으로 탄생된 본 장면은 촬영 현장 역시 배우들과 제작진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가장 많이 한 장면이었다는 후문이다. 촬영하는 동안 스탭들 사이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아 재 촬영이 반복적으로 이어졌을 정도.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에서도 장혁과 장나라는 시종일관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 특히 양손으로 가지런히 절구공이를 감싸 쥔 채 반달 눈 웃음을 짓는 장혁과,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반쯤 쓰러진 장나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장혁과 장나라는 정신 없이 웃다가도 카메라만 돌면 다시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를 펼쳤고, 이런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입을 막고 촬영을 지켜봐야 했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이날 사진에 "장혁 장나라 떡방아, 보자마자 굴렀다" "장혁 장나라 떡방아, 이걸 이렇게 표현하다니" "장혁 장나라 떡방아, 놀라운 재치였다" "장혁 장나라 떡방아, 둘 다 귀여운데 야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