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 김재중 비하인드컷 공개…B컷 확실해요?

입력 2014-07-07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최정규)에서 허영달 역으로 열연 중인 김재중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트라이앵글’ 제작진은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미공개 되었던 김재중의 스틸사진을 7일 오전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미처 담지 못한 김재중의 숨은 매력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트라이앵글’의 스틸사진을 담당하고 있는 한 스태프는 “김재중은 180cm대의 큰 키, 모델 뺨치는 우월한 비율 탓에 대충 서 있기만 해도 화보”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 후문. A컷과 B컷을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매 사진마다 좋은 그림이 나오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을 보면 특별한 설정이나 보정작업을 가하지 않았다. 의자에 반쯤 걸터앉은 모습이나 휴대전화로 통화를 하는 장면,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 등 촬영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상적인 사진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트라이앵글’ 18회에선 영달이 납치된 정희(백진희 분)를 구하기 위해 마음에도 없는 차가운 말을 내뱉으며 괴로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때문에 영달과 정희는 오해에 휩싸이며 멀어졌고, 정희를 구한 양하(임시완 분)는 그녀와 가까워졌다.

형제라는 것이 밝혀지고,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삼각관계에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트라이앵글’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태원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