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가족 연인위한 여름 패키지

입력 2014-07-07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일 가족과 연인을 위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번 여름 패키지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하이원 마이 아쿠아 패키지, 쿨 하이원 상상체험 패키지, 하이원 썸머 캠핑학교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하이원 마이 아쿠아 패키지’는 연인을 위한 패키지이다. 컨벤션 호텔 더블 또는 트윈룸과 함께 수영장 무료입장권, 조식 할인권, 더 그릴 테이크 아웃 피자 무료이용권, 곤돌라 할인권을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이원 아쿠아 앱다운 및 회원가입 확인 후 가능하다.

‘쿨 하이원 상상체험 패키지’는 가족을 위한 상품이다. 아트마인 소속 작가와 큐티베어 페인팅, 에코백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상품은 컨벤션호텔 패밀리룸, 수영장 2인 무료입장권, 조식 할인권, 곤돌라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하이원 썸머 캠핑학교 패키지’는 캠핑족을 위한 상품이다. 강원랜드호텔 패밀리룸을 사용하며 조식, 곤돌라 할인권, 수영장 2인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 컨벤션호텔 7층 하늘공원에 캠핑장비를 설치했다. 선착순 20가족을 대상으로 전문가들과 전시된 장비를 직접체험하고 이해하며 비상시 대처방법도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