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곡 ’비별’ 티저 공개

입력 2014-07-11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 POP 스타2’ 를 통해 알려진 전민주가 데뷔곡 ‘비별’(Good bye Rain) 의 티저 영상을 11일 정오에 공개한다.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비별'(Good bye Rai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예고하고 있다.

‘비별’(Good bye Rain) 의 티저 영상은 싸이 ‘젠틀맨’ 브라운아이즈 ‘벌써 일년’ 이효리 ‘유 고 걸’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뮤직비디오계의 ‘마이더스 손’ 차은택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영상미를 선보이게 된다.

티저 영상 속 전민주는 드라마 타이즈 씬에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퍼포먼스 씬을 통해 블랙과 골드가 매치된 수트를 입고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인다. 전민주의 이러한 ‘반전 매력’ 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이다.

빗소리와 감성적인 피아노 솔로로 시작하는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Good bye Rain) 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이별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 라는 소재로 풀어낸 서정적인 느낌의 ‘네오 클래시컬 알앤비(Neo classical R&B)’ 로,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풍부한 리얼 오케스트라 사운드, 퍼포먼스를 살려주는 힙합 리듬 편곡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있다.

‘비별’(Good bye Rain) 은 오는 15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 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민주는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까지 동시에 아우르는 여성 솔로 신인으로서의 진면목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뮤직K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