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온’ 신현탁, 우현의 절친다운 첫 등장!

입력 2014-07-12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스쿨 러브온’ 신현탁, 우현의 절친다운 첫 등장!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 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의 신현탁이 첫 등장부터 우현의 절친다운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첫 방송을 한 ‘하이스쿨’에서 남자주인공 우현의 베스트프렌드인 기수는 첫 등장도 우현의 절친답게 나왔다. 기수(신현탁 분)는 우현(남우현 분)에게 전화를 걸어 우현이 경찰서에 있다는 말을 할머니에게 전한다. 그러자 할머니는 기수에게 가게를 봐달라며 떡볶이집을 맡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떡볶이 집으로 온 우현과 슬비(김새론 분)는 기수가 떡볶이 먹는 모습을 바라본다. 슬비는 처음 먹는 떡볶이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자, 기수는 “너 완전 관종이구나? 매운 것도 못 먹냐? 떡볶이는 이 맛으로 먹는 거지”라면서 맛깔스럽게 떡볶이는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하이스쿨”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답게 줄임말을 자막으로 보여줬다. 1회 방송 분 중에서 신현탁의 대사에 나온 관종이란, 관심종자의 줄임말로 일부러 튀는 행동을 해 관심을 받으려는 사람을 뜻한다. 이에 신현탁은 “줄임말에 대해 잘 알지 못했는데, 대본을 보면서 줄임말을 공부하고 있다. 고등학생 역할답게 줄임말을 잘 사용해보겠다. 지켜봐달라”라는 말을 남겼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신현탁 외에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첫 방송에 합격점을 받은 ‘하이스쿨 러브온’은 10대들의 풋풋 열혈 로맨스가 판타지와 만남을 이루며 새로운 스타일의 성장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