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장윤정의 ‘꼼꼼이’ 첫 공개

입력 2014-07-12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장윤정의 ‘꼼꼼이’ 첫 공개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아들 ‘꼼꼼이’가 드디어 처음으로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5회에서는 ‘No pain, No gain–고통 없이는 얻는 게 없다’편이 방송된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드디어 출산의 순간을 맞이한다. 이에 11시간에 달하는 출산의 고통부터 처음 아이에게 모유를 주는 기쁨까지 출산의 전 과정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11시간이 넘는 진통 끝에 무탈하게 꼼꼼이를 낳은 장윤정과 핏덩이 꼼꼼이를 만난 도경완. 장윤정을 도경완을 보자 “아기 낳을 때 꼼꼼이 놀랄까봐 소리도 못 질렀어요”라고 말해, 도경완을 눈물 짓게 했다. 이에 도경완은 장윤정과 얼굴을 맞대며 끊임없이 얼굴을 쓰다듬으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첫 모유수유의 순간에도 꼼꼼이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장윤정은 첫모유수유를 하는 꼼꼼이의 모습에 “너무 신기해요”라며 감격해 했고, 도경완은 “우리 아버지를 닮았어”라며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눈물의 출산 현장부터 베일에 쌓여있던 꼼꼼이의 모습까지, 생명의 신비로움을 고스란히 담아낼 ‘슈퍼맨이 돌아왔다’ 35회 13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