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Ye-A), 멤버 전원 공개…‘청순돌’계보 잇는다!

입력 2014-07-14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예아(Ye-A / 도혜, 하디, 카쥬, 피어, 챠이, 혜이, 여린)가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예아는 14일 이미 공개된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챠이를 포함해 베일에 싸여있던 나머지 네 명의 얼굴을 선보였다.

지난 7일 축구 국가대표 출신 황선홍 감독의 딸 이겨(황현진)의 공개를 시작으로 카쥬, 여린, 챠이를 차례로 공개한 예아는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아는 가수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유명 프로듀서 양정승이 제작한 신인 걸그룹이다.

특히 14일 공개된 재킷에서 예아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는 물론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과시하며‘新(신) 청순돌’의 등장을 알렸다.

소속사 키로이컴퍼니의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자켓 이미지처럼 청순하고 상큼한 예아만의 매력을 담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며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는 8명의 예아 멤버들이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요계의 유망주 청순돌 ‘예아(Ye-A)’는 오는 15일 디지털 싱글 <UP N DOW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제공 | 키로이컴퍼니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