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골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출시

입력 2014-07-15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마골프, 통풍 효과 높인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선보여

푸마골프는 가벼워진 무게, 편안한 착화감, 뛰어난 접지력과 방수 및 통풍 기능을 강화한 메쉬 소재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선보였다. 바이오 퓨전시리즈의 메쉬 타입으로 톡톡 튀는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파이크리스형이라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메쉬 소재를 사용했지만 방수 효과가 있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컨트롤 셀’ 디자인은 발을 감싸줘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개개인의 발뒤꿈치 모양에 맞게 만들어 주는 ‘에어폼’ 기능으로 착용감도 높였다. 소비자가격은 14만9000원.



●테일러메이드, SLDR 아이언 출시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샷의 일관성을 높이고 비거리 성능을 보강한 ‘SLDR 아이언’을 출시한다. 클럽 솔에 폭 2㎜ 가량의 홈을 내던 기존 기술에, 헤드 전체를 관통하는 홈을 추가해 더욱 증대된 비거리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샤프한 톱 라인과 얇은 솔 디자인을 통해 더욱 날렵한 헤드 모양으로 바뀌었고, 헤드 뒤쪽에는 복합 소재의 배지를 장착해 뛰어난 타구감을 제공한다. 소비자가격은 89만원.


●혼마골프,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혼마골프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nmagolfkorea)를 개설하고 8월 1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뒤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투어 월드 드라이버(1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