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 DVD 16일 발매

입력 2014-07-16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해 개최된 M 이민우의 뜨거웠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DVD로 발매된다.

지난 12월 24-25일 이틀간 유니클로 악스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M이민우 Christmas Live–XMAS’를 개최했던 이민우가 공연장의 생생한 실황을 담은 콘서트 DVD를 오늘(16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무대 위 넘치는 카리스마와 폭발하는 무대 매너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민우의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총 2CD로 구성된 이번 M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DVD는 ‘The ‘M’ Style’, ‘Just One Night’, ‘남자를 믿지마’, ‘Bump’ 등 이민우가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재편곡한 무대들과 당시 발매를 앞두고 있던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TEN(엠텐)’ 수록곡 ‘Love Supreme’, ‘Kiss It Away’의 최초 무대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어쩌다 마주친 그대’, ‘신인류의 사랑’, ‘오빠라고 불러다오’ 등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민우만의 특별한 무대와, 앵콜 무대에 깜짝 등장한 신화의 전진이 함께 한 ‘흐린 기억 속에 그대’까지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의 이민우를 최고의 음질과 초고화질 영상으로 담았다.

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24일(목) 발매되는 ‘M이민우 Christmas Live –XMAS’ DVD는 당시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기 위해 최고의 음향과 초고화질의 영상 등 모든 면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였다. 이 DVD가 많은 팬 분들에게 당시 공연장의 감동을 다시 전달하고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6일)부터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 레코드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2013 M이민우 Christmas Live –XMAS’ DVD는 오는 24일(목)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