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룸메이트’ OST ‘굿모닝’ 공개…A.T 보컬 참여

입력 2014-07-16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종신이 직접 음악감독을 맡은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OST PART2 ‘굿모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OST ‘굿모닝’은 프로듀서 윤종신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조정치가 편곡을 맡았다. 더불어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예 A.T가 보컬로 참여했다.

이날 공개된 OST ‘굿모닝’ MV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멤버들의 물놀이 하이라이트 장면이 함께 담겼다. 룸메이트 멤버들이 함께 수영장 파티를 즐기는 모습, 계곡에서 함께 낚시하는 모습 등이 담겼으며, 특히 평소 장난끼가 많은 멤버들의 물총놀이와 번지점프 등 다양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홈 쉐어’의 감성을 윤종신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낸 프로그램 OST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발매된 룸메이트’ OST ‘룸메이트’도 김예림과 에디킴의 개성 있는 보컬과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의 음악감독을 맡은 윤종신은, 이번 ‘룸메이트 OST PART2’ 작업 이후에도 다양한 색깔이 담긴 OST 작업을 통해 시청자들과의 음악적 소통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한편, 5월 4일 첫 방송 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는 11명의 스타가 ‘홈 쉐어(HOME SHARE)’를 통해 일상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동욱 ‧ 홍수현 ‧ 서강준 ‧ 박민우, 오렌지캬라멜 나나, EXO 찬열, 2NE1 박봄, 이종격투기선수 송가연, 개그맨 조세호, 모델 이소라, 가수 겸 배우 신성우 등이 출연해 매주 방송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스포츠동아 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