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단발머리’ 실루엣 버전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

입력 2014-07-16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풀버전 ‘단발머리’ 실루엣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OA는 ‘단발머리’ 뮤직비디오 300만뷰 돌파를 기념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발머리 실루엣 티저의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실루엣 티저는 AOA가 ‘단발머리’로 컴백하기 전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화려한 LED를 배경으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AOA 멤버들의 환상적인 실루엣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루엣 티저 영상 길이가 25초에 불과해 많은 팬들이 아쉬워했던 터라 이번에 공개된 실루엣 풀버전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AOA 실루엣 자태, 대박” “AOA, 역시 칼군무의 여신” “실루엣으로 보니 AOA 군무가 더 돋보인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단발머리’ 뮤직비디오 공개 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AOA는 최근 미국 빌보드에서 선정한 지난 6월 한 달 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TOP8에 유일한 걸그룹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전 세계 주요 SNS플랫폼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된 가온 소셜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AOA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