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해피투게더-여신 특집’ 출연…녹화 인증샷 공개

입력 2014-07-16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대여신 레이디제인이 KBS 2TV 해피투게더 녹화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레이디제인은 오늘(1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피투게더 유느님! 그리고 귀요미 신영언니, 이슬이와 함께 :) 정말 즐거운 녹화였어요~ 내일밤 11시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피투게더의 대표코너인 야간매점 녹화현장에서 유재석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포즈의 레이디제인이 엄지를 치켜 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레이디제인의 물오른 미모에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레이디제인은 개그우먼 김신영과 탤런트 천이슬과 얼굴을 맞댄 채 각기 개성 있는 귀여운 표정과 꽃받침 애교의 깜찍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지난 해 MBC '라디오스타' 여가수특집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레이디제인의 ‘해피투게더’ 출연 소식에 시청자는 물론 방송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 레이디제인은 KBS 2TV 해피투게더 ‘여신특집’에 출연했으며, 이 날 녹화 현장에서도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한바탕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레이디제인이 참여한 KBS 2TV 해피투게더 '여신특집'은 오늘(17일)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레이디제인은 솔직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실력을 바탕으로 현재 E채널 '용감한기자들',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KBS W '시청률의 제왕', Story on '렛미인4' 등에서 MC로 활약하며 종횡무진 중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