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포토북 ‘TI AMO TVXQ!’ 21일 발매

입력 2014-07-1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가 이탈리아에서 보낸 특별한 여름 이야기를 담은 포토북 ‘TI AMO TVXQ!’가 오는 7월 21일 발매된다.

포토북 ‘TI AMO TVXQ!’는 지난 해 동방신기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떠난 이탈리아에서 촬영됐으며, 오랜만에 휴가를 만끽하는 동방신기의 여유롭고 내추럴한 모습은 물론 수트를 입고 이탈리아 패션의 거리를 누비는 감각적인 모습까지,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탈리아의 이국적인 풍경이 담겼다.

또한 이번 동방신기의 포토북은 밀라노의 멋진 거리를 만날 수 있는 ‘LA VIA DELLA LIBERTA(자유의 거리)’, 꼬모호수 근교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한 ‘LA VIA DEL ROMANZO(낭만의 거리)’ 및 화보 비하인드 컷과 멤버들의 코멘트를 담은 ‘LA STORIA(스토리)’ 등 총 3권, 430페이지 분량의 화보집과 촬영 스케치 영상 DVD, 포스터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LA STORIA’ 에는 동방신기가 이탈리아 여행지에서 경험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와 함께 데뷔 후 10년간 활동하며 느낀 감정들, 멤버들이 서로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등을 담았다.

한편, ‘TI AMO TVXQ!’는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21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