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리얼뮤직’ 16일 연재 시작…프롤로그부터 판타스틱

입력 2014-07-16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헨리의 음악적 면모와 다재다능한 매력을 담은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의 연재가 시작됐다.

16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에서 처음 공개된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http://storyball.daum.net/story/221)의 1화, 프롤로그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영상에는 뮤지션 헨리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예능 대세 헨리와 아티스트 헨리가 한 장소에서 만나 인터뷰를 하는 듯한 흥미로운 콘셉트로 구성, 헨리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오는 18일 오픈 되는 2화의 예고편도 공개, 2화에는 헨리가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호흡을 맞춰 멋진 피아노 연주를 선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금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요일 다음 스토리볼에서 연재되는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에는 헨리의 뛰어난 연주 실력이 돋보이는 뮤직 퍼포먼스, 새 미니앨범 소개, 다양한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헨리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아티스트 헨리의 숨겨진 매력을 보다 가깝게 만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헨리는 오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antastic’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