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NU’EST), 가족들 영상편지에 눈물…‘감동’

입력 2014-07-16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뉴이스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nuest)을 통해 멤버들의 눈물이 담긴 특별한 영상 한편을 공개 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프로모션 이야기를 듣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던 뉴이스트 멤버들은 완성된 영상들을 확인하던 중 가족들이 직접 촬영해 보내온 영상 편지를 사전 예고 없이 보게 되었고 그간 보이지 않았던 눈물을 전부다 쏟아 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받아본 부모님의 영상 편지와 자신들을 생각 하는 부모님의 사랑에 감동의 눈물을 흘린 것이다. 부모님들의 영상 편지가 끝나고 잠시 쉬고 가자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이탈 할 만큼 주체할 수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리더 JR은 그간 눈물을 한번도 보인 적 없었음에도 영상 편지가 시작 되자 마자 눈물을 흘리기 시작해 마지막 이야기를 하면서도 계속 북받쳐 오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울먹거리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편지 이벤트는 뉴이스트의 스태프 들이 정규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앨범 준비와 함께 매일 밤 연습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멤버들에게 힘이 되는 응원을 하고자 기획한 깜짝 이벤트였다.

이 영상을 접한 팬들은 “뉴이스트의 부모님들은 어느 누구 하나 할 것 없이 뉴이스트를 사랑하시고 아껴주시는 것 같다”면서 “진짜 힘이 되는 응원이었겠다”, “부모님 영상 나오자마자 같이 울었다”고 함께 감동 받았다고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