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수네 떡볶이' 실시간 차트 정상…"먹고싶지? 꺼져잇!" 가사 폭소

입력 2014-07-16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박명수 SNS

'명수네 떡볶이' 실시간 차트 정상…"먹고싶지? 꺼져잇!" 가사 폭소

가수 겸 개그맨 박명수가 여름을 겨냥한 푸드송 '명수네 떡볶이'를 공개한 가운데, 재치 넘치는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16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명수네 떡볶이'는 박명수가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빠른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프로듀서 UL의 보컬과 김예림만의 특색있는 목소리가 박명수의 랩과 어우러져 화제가 되고 있다.

'명수네 떡볶이'는 바깥보다 따뜻해 생각보다 살도 안 쪄 / 너의 건강을 생각해서 조미료는 절대...... 조금 넣어 / 아저씨 한입만 먹을 수 있나요 돈은 없어요 / 아 아저씨 제발 한번만 외상할 기회를 주세요! / 알았다! 외상을! / 먹고싶지? 꺼져잇! 등의 재치 있는 가사로 대중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는 2009년 MBC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와의 푸드송 '냉면', 2010년 카라의 전 멤버 니콜과 함께한 명콜드라이브의 '고래' 등을 히트시킨 바 있다.

명수네 떡볶이 가사에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가사, 완전 공감된다", "명수네 떡볶이 가사, 박명수 진짜 웃기다", "명수네 떡볶이 가사, 떡볶이 먹고 싶어진다", "명수네 떡볶이 가사,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