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수네 떡볶이' 가사가 빵빵터져, '냉면'에 이어 올 여름 접수 예감!

입력 2014-07-16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수네 떡볶이. 사진 | 미스틱 89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음원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6일 정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곡은 발매가 되자마자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엄청난 인기몰이 중이다.

'명수네 떡볶이'의 폭발적인 인기에는 재미있는 가사 내용이 큰 몫을 한다.

'속이 꽉 찬 김말이 바삭바삭바삭 오징어튀김' 등 맛있는 음식을 연상케 하는 가사와 '돈이 없는 것은 니 사정 우리가게도 불경기' '먹고싶지? 꺼져잇!' 등 박명수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가사가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더불어 이 곡의 작사에 참여한 프로듀서 유엘(UL)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9년 MBC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를 통해 소녀시대 제시카와 명카 드라이브의 '냉면'을 발표하여 큰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명수네 떡볶이'가 '냉면'에 이어 올 여름 최고의 푸드송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명수네 떡볶이'의 가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가사 누구 작품?"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성격 다 드러난다" "명수네 떡볶이, 가사 중독성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