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수네 떡볶이' 음원차트 장악, 하하와 매니저까지 '지원사격'

입력 2014-07-16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하하 트위터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발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16일 정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곡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까지 차지했다.

이에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명수형!!!! 대다나다~!!!!"라는 글과 함께 '명수네 떡볶이'의 1위 등극 캡처 사진을 게재하여 박명수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이어 박명수의 매니저 또한 '명수네 떡볶이'의 1위 등극 캡처 사진과 함께 "'명수네 떡볶이' 멜론 1위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하는 이 글에도 "대단하다. 축하축하"라고 댓글을 남기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명수네 떡볶이'는 김예림 피처링에 박명수가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특히 박명수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재미있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명수네 떡볶이' 하하와 매니저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지인 홍보 빵빵하네" "명수네 떡볶이, 하하 말대로 대다나다" "명수네 떡볶이, 중독성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