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타짜-신의 손’, 팀 플레이가 기대된다

입력 2014-07-17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일 벗은 ‘타짜-신의 손’, 팀 플레이가 기대된다

‘과속스캔들’, ‘써니’의 강형철 감독의 신작 ‘타짜-신의 손’(제작 싸이더스 픽쳐스)이 흥미진진한 팀 플레이를 기대하게 하는 3종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이번에 공개된 ‘팀 플레이’ 포스터는 세 개의 포스터를 하나로 연결하면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한 판’이 완성되어 ‘따로 또 같이’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예고하는 ‘대길’(최승현 분) 팀,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암시하는 ‘아귀’(김윤석 분) 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꼬장’(이경영 분) 팀까지 치밀하게 서로를 속고 속이는 타짜 11인의 버라이어티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편은 다음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되어 ‘눈’보다 빠른 손놀림, ‘마음’을 읽는 눈을 가진 타짜들의 짜릿한 한판 승부가 리드미컬하게 교차되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캐릭터 무비의 진수를 예고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타짜 11인의 버라이어티한 앙상블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잘 봐둬라, 저 놈이 앞으로 대한민국 노름판을 휘어 잡을 놈이여”라는 ‘아귀’의 의미심장한 대사와 화투패를 펼쳐 보이는 '대길'의 모습이 오버랩되어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타짜’ 이후 8년 만에 귀환한 전설의 타짜 ‘아귀’ 역의 김윤석과 노름판의 터진 입 ‘고광렬’ 유해진을 비롯해 신의 손 ‘대길’ 역으로 낙점된 최승현과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이경영, 김인권, 고수희, 오정세, 박효주 등 개성 넘치는 매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배우들이 존재감을 자랑할 것이다. 9월 초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