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 이미지 공개…강렬한 레드

입력 2014-07-17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8일 솔로로 컴백하는 걸그룹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현아 권소현) 멤버 현아의 타이틀곡 제목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8일에 발매되는 미니 3집음반 ‘A TALK’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현아는 거울을 통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빨개요’와 어울리는 붉은색 탱크톱 원피스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16일에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에서 현아는 욕조 속에 잠긴 채로 손과 다리만을 내보이며 신비로움을 자아내며 감출 수 없는 성숙미를 뽐낸 바 있다.

오는 28일 정오 현아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앨범 ‘A TALK’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2012년에 발매된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

이번 컴백에 앞서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고조할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 를 통해 컴백 전 음반에 대한 다양한 스포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