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4-07-17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그룹 EXO(엑소)의 첸이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1 '최고의 행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CJ E&M, 가지컨텐츠) 측은 오늘17 일 정오,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1 '최고의 행운'에 참여한 엑소 첸의 티저영상을 기습공개하며, 데뷔 후 첫 솔로곡에 도전하는 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OST 작업에 참여한 엑소 멤버 첸(CHEN)의 녹음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그룹의 신예 보컬 리스트답게 열정적으로 녹음에 임하는 모습이다.

특히, 첸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곡인 만큼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에는 SBS 공식홈페이지에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고, 영상 말미에 OST에 참여한 첸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며 곡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영상 속 첸의 목소리는 주연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의 일본 오키나와 해변 데이트 장면과 어우러지며, 화려한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설렘 가득한 달콤한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OST 제작사(CJ E&M, 가지컨텐츠) 측은 “15일에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며, 노래와 발매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중이다. 곡에 대한 정보는 아직 비밀에 부쳐졌으며, 첸이 부른 OST Part 1 '최고의 행운'은 오는 23일 정오에 공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소 첸이 첫 OST 주자로 나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이다.

한편, 엑소 첸이 부른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1 '최고의 행운'은 오는 23일 (수) 정오에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