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NU’EST), 원 테이크 버전 스페셜 안무 원본 깜짝 공개

입력 2014-07-17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가 ‘굿 바이 바이 (Good Bye Bye)’의 원테이크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 했다.

뉴이스트의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의 타이틀곡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의 스페셜 안무 버전인 원 테이크 버전 원본 영상이 17일(목) 정오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nuest)을 통해 깜짝 공개 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안무의 스페셜 버전이 담겨 있는 것으로 멤버들이 문을 이용해 공간을 넘나드는 모습이 원 테이크로 촬영된 안무 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원 테이크 버전 안무는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 뮤직비디오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안무로 지난 15일(화) SBS MTV ‘더 쇼:올 어바웃 케이팝’의 컴백무대 통해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바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뉴이스트의 무대를 접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고 뮤직비디오에 담긴 분량 외에 촬영 당시 원 테이크로 촬영된 원본파일 공개하게 된 것.

이번 원 테이크 버전 안무 영상은 뉴이스트가 컴백 이후 무대에서 보여왔던 서정적이고 절제된 모습이 아니라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색다른 버전으로 팬 심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성장과 함께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까지고 완벽히 성숙해진 모습을 다시 한번 각인 시키는 강렬함으로 팬들의 찬사가 이어 지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