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심경글, “복잡한 마음…EXO를 다르게 표현한 적 없다”

입력 2014-07-17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백현. 동아닷컴DB

엑소 백현이 SNS를 통해 심경글을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백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 팬 여러분께 많이 늦었지만…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여러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할 그리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나기도 했습니다”고 설명했다.

그 러면서 “이제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이 글로 인해 또 마음 상하시진 않을지 그래서 또 글 올린 걸 후회하게 될까 봐 지금도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라면서 “하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 글을 적어봅니다”라고 덧붙였다.

백현은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 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 이상 저희 팬 여러분이…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고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께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습니다”라며 “그리고 EXO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이름입니다. 결코 EXO를 가볍게 다르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습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EXO 백현이 되겠습니다. 꼭 이 글만은 진심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