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달링’으로 18일 컴백…4차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4-07-17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에디킴이 오는 18일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달링(Darling)’의 4차 티저 이미지 ‘DARLING, DARLING’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저녁, 에디킴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인 <달링(Darling)>의 4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에디킴의 옆모습과 ‘DARLING, DARLING’ 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겨 18일 발매될 ‘달링(Darling)’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에디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http://instagram.com/soulquaker_)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에 ‘DARLING, DARLING’ 이라는 가사의 멜로디를 속삭이듯 노래하는 짧은 영상을 공개해 자작곡 <달링(Darling)>의 멜로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 상황이다.
에디킴은 지난 15일 저녁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YouTube) 계정(http://www.youtube.com/welcomeMYSTIC89)을 통해 공개한 MV 티저 영상에서 신곡의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에디킴은 8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될 에디킴 단독 콘서트 ‘Hello, Summer’ 티켓 오픈과 관련된 일정을 추가로 공지했다. 에디킴의 단독 콘서트 예매는 오는 21일 월요일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에디킴은 오는 18일 저녁 10시,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더 많은 팬과 만날 계획으로, 19일 맞는 데뷔 100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으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활동 기간 내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또한, 에디킴은 앨범 수록곡 전 곡을 작사, 작곡하고 윤종신과 함께 공동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으로도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에디킴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자주 오르내리는 것은 물론 라디오 방송 및 MBC ‘우리 결혼했어요’, Mnet ‘비틀즈코드’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감춰져 있던 매력을 뽐내 2014년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로 급부상했다.

이 밖에도 지난 5월 말 개최된 에디킴의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는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한 달여 만에 개최하는 첫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추가 연장 콘서트까지 매진을 기록해 남다른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가요계 안팎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에디킴이 오는 18일 발매하는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 ‘달링(Darling)’은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여름 로맨스를 담았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미스틱89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