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OOKIES’ 첫 유닛, ‘SEULGI & IRENE’ 공개…퍼포먼스 영상 눈길

입력 2014-07-17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의 프리데뷔팀으로, 신개념 예비스타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SMROOKIES(에스엠루키즈)’가 17일 (금일), 공식 홈페이지 (www.smrookies.com)를 오픈했다.

‘SMROOKIES’의 공식 홈페이지는 루키들의 프로필과 노래 및 퍼포먼스 연습 영상, 일상 모습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메뉴로 구성,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SM의 트레이닝 과정은 물론 연습실, 녹음실등 실제로 루키들이 트레이닝하는 특별한 공간도 최초 공개했다.

또한 ‘SMROOKIES’가 인원이나 구성의 제한 없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프리데뷔팀인 만큼, 유닛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선보일 루키즈의 다양한 유닛을 SR14G (SM ROOKIES 2014 Girls), SR14B (SM ROOKIES 2014 Boys) 로 나누어 콘텐츠의 특징이나 각 유닛의 콘셉트에 맞게 네이밍해, 음악 팬들이 보다 쉽게 ‘SMROOKIES’의 콘텐츠를 감상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더불어 금일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루키즈의 슬기와 아이린으로 구성된 유닛 SR14G‘SEULGI & IRENE’의 영상을 공개, 새롭게 재해석해 부른 S.E.S.의 히트곡 ‘Be Natural’에 맞춰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루키즈의 마크와 새롭게 공개된 루키 동혁이 리포터가 되어, 공식 홈페이지의 메뉴와 특징 등을 직접 소개하는 영상도 게재되어, ‘SMROOKIES’에 대한 관심은 한층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SMROOKIES’로 활동하는 루키들은 추후 고유한 이름을 가진 각각의 팀으로 구성되어 메인 데뷔하게 되며, ‘SMROOKIES’를 통해 공개되지 않은 연습생들은 기존의 SM스타들과 같은 방식 또는 루키들과 함께 팀을 결성해 메인 데뷔해, SM은 ‘SMROOKIES’의 운영과 기존의 방식을 병행하는 스타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구축해나갈 것이다.

한편, ‘SMROOKIES’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루키 각각의 개성과 재능을 소개함은 물론 여러 조합의 유닛이 선보이는 음악,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