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준이 꼽은 연예인 싸움 순위 3위 홍기훈 ‘관심 집중’

입력 2014-07-17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BC 라디오스타 캡처

'라디오스타' 이동준이 꼽은 연예인 싸움 순위 3위 홍기훈 '박명수가 90도로 인사한다?'

배우 이동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예계 싸움 순위를 다시 정리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전설의 주먹2′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동준, 이재윤, 요리사 레이먼 킴, 래퍼 스윙스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동준은 자신을 연예계 싸움 1위로 지정한 뒤 "2위는 강호동이다. 덩치 값 한다. 3위는 홍기훈, 이 사람은 놀았다. 최재성도 4위로 올리고, 5위는 이훈"이라고 순위를 재조정 했다.

이동준이 연예계 싸움 서열 3위로 꼽은 홍기훈은 1993년 MBC 공채 4기 출신 개그맨으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늘은 좋은 날′에 출연했으며,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홍기훈은 지난해 8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명수가 인사를 90도로 한다는 소문이 있다" MC들의 질문에 대해 “그건 오해다”면서 “박명수 씨가 나한테 소리 더 지른다”고 해명했다.

이어 “박명수 씨가 2~3년 전에는 나한테 밤에 가끔 전화를 했다”면서 “술 마시고 자기는 방송을 많이 하는데 나는 못하니까 미안하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라디오스타 이동준 홍기훈 박명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홍기훈을 3위로 꼽을 만하네. 박명수가 90도 인사 했다니"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홍기훈 박명수 선배한테도 호통을 치다니"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홍기훈 박명수, 이런 얘기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