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세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압도적 섹시미

입력 2014-07-18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8일 타이틀곡 ‘빨개요’로 컴백하는 현아의 세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현아는 1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컴백을 알린 이후 세번째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 현아는 이미지를 통해서 침대에 누워 순백의 란제리를 입은 채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이미지는 연속적으로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한껏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8일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는 평.


오는 28일 정오 현아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앨범 ‘A TALK’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2012년에 발매된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

[BstSguLCUAIRz-M.jpg large.jpg] 이번 컴백에 앞서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고조할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 를 통해 컴백 전 음반에 대한 다양한 스포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