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카레이싱 대회 출전 예고…한가인이 반한 운전실력 어떨까

입력 2014-07-18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연정훈이 카레이싱 대회에 선수로 출전할 에정이다.

지난 ‘2014 페라리 챌린지 아시아 퍼시픽’ 상하이 결승 레이스에 출전, 최종 3위에 오르며 탁월한 레이싱 감각을 선보인 바 있는 연정훈은 이번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에 다시 한번 도전장을 던진다.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원 메이크 레이스(동일 차종 경주)로 1993년 시작된 이래 현재까지 매년 개최되고 있다.

연정훈은 앞으로 7월 한국 인제, 9월 일본 후지, 11월 말레이시아 세팡을 거쳐 12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의 월드 파이널(Finali Mondiali)에서 레이싱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작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아시안 르망 시리즈’는 국제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아시안 레이싱팀이 증가함에 따라 아시안 드라이버와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작년에 신설된 대회로,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2년 연속 개최된다.

이 밖에도 2014 아시안 르망 시리즈 인제 레이스의 서포트 레이스로 연정훈이 출전하는 ‘페라리 챌린지’와 ‘포뮬러 마스터즈 시리즈’도 함께 열려 3가지 다른 타입의 경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2014 아시안 르망 시리즈: 인제 레이스를 19일, 20일 양일간 즐길 수 있는 입장권은 온라인 마켓를 통한 판매는 종료되었으며, 행사 당일 현장 티켓박스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에스비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