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승헌의 섹시함부터 장난끼 가득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송승헌은 섹시함을 보여주는 티셔츠와 데님팬츠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패턴 코트까지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장난끼 가득한 표정부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변함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의 고정화된 이미지를 깨고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힌 그는 인터뷰 내내 일, 여행, 인생, 결혼과 사랑, 건강에 대한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 솔직함으로 촬영장을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배우 송승헌은 5월 개봉한 영화 ‘인간중독’에서 모두의 신임을 받는 군 교육대장이지만 부하의 아내에게 강렬한 끌림을 느끼는 김진평 역을 맡으며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관객들에게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부터 장난스러운 매력까지 갖춘 젊음의 상징 배우 송승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