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잭팟’ 터졌다… 주요 음원차트 1위 석권

입력 2014-07-18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락비가 선 공개한 ‘JACKPOT(잭팟)’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다.

18일 자정 공개된 블락비의 ‘잭팟’은 지난 4월 활동 취소 후 3개월 만에 공개되는 곡. 오는 24일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에 앞서 공개한 선공개곡이다.

블락비의 '잭팟'은 공개 직후 현재 오전 8시 현재까지 멜론,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에서 1위는 물론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엠넷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실시간 순위 상위권에 올라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3개월 만에 발표된 ‘잭팟’은 블락비의 리더이자 프로듀서로 활약중인 지코의 손에서 탄생된 곡이다. 블락비가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로 스윙’ 장르를 택했으며 영화 ‘아저씨’로 잘 알려진 여배우 김새론의 파격 변신이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대중들의 기대를 한 눈에 모은 바 있다.

또한 블락비는 ‘잭팟’의 음원 공개를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 역시 새로운 버전으로 준비해 공개했다.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는 ‘잭팟’ 새 뮤직비디오에는 블락비 멤버들의 익살스럽고 재치 있는 까메오 연기도 담겨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H.E.R(헐)]의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24일부터 컴백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