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쇼유더머니' 일리네어 디스곡 아니다" 해명…가사보니 빈지노 맞디스?

입력 2014-07-18 12: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산이 '쇼유더머니' 영삽캡처

산이 "'쇼유더머니' 일리네어 디스곡 아니다" 해명…가사보니 빈지노 맞디스?

래퍼 산이가 '쇼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가 디스곡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18일 산이 소속사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쇼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는 빈지노나 레이블 일리네어를 디스하고자 만든 곡이 아니다. '쇼 미 더 머니'(Show Me The Money 3)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신의 랩실력을 보여주고자 발표한 곡이다"고 일리네어 디스 논란을 부인했다.

앞서 17일 산이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무료곡 '쇼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를 공개했는데, 특히 '이름 있는 래퍼 랩에 아이돌 앉혀주는 아이디언 내껀데'라는 가사가 눈에 띈다.

이 부분은 지난 5월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이 소속된 일리네어 레코즈가 공개한 곡 '연결고리(feat. MC메타)'에서 빈지노 파트인 '이름 있는 아이돌의 후렴에다 랩 하는 아이디언 대체 누구껀데'라는 부분을 겨냥해 맞디스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을 사고 있다.

산이 소유더머니 일리네어 디스 논란에 누리꾼들은 "산이 쇼유더머니 일리네어 디스 진짜 아닌가?", "산이 쇼유더머니 가사만 봐서는 일리네어 디스로 오해할 수도 있겠다", "산이 쇼유더머니 일리네어 측에서는 어떻게 생각할까", "산이 쇼유더머니 이러다가 디스전으로 이어지는 건 아닌지", "산이 쇼유더머니 논란 해명했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