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월드컵 응원이벤트 당첨자 발표

입력 2014-07-18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소년 축구대표팀 공식후원사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공동으로 진행한 ‘브라질 월드컵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의 당첨자 44명을 발표했다.

동국제약은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자녀와 함께 한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사진을 찍어,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홈페이지(kyfa.kr)나 마데카솔 브랜드 사이트(madecassol.co.kr)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4개월된 사랑스러운 아기 붉은 악마부터 귀여운 세 자매 어린이들, 유치원생 단체응원 등 다양한 사진과 응원 메시지가 접수되었다.

당첨자에게는 마데카솔 로고가 새겨진 축구공과 마데카솔 휴대용 구급 가방을 증정한다. 휴대용 구급가방에는 상처 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이 구비되어 있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해 실내뿐 아니라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올해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유소년 상비군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유니폼 제작 등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이 주최하는 대회 참가팀들에게 마데카솔 등 구급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