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쇼유더머니' 해명에도 '그 아이디어 내껀데' 가사 논란

입력 2014-07-18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이 쇼유더머니

산이 '쇼유더머니' 해명에도 '그 아이디어 내껀데' 가사 논란

래퍼 산이가 신곡 '쇼 유 더 머니(Show You The Money)' 디스 논란을 직접 해명했다.

산이는 17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한 신곡'쇼유더머니'가 일리네어를 겨냥한 디스곡이 아니냐는 일부 누리꾼들의 의혹을 부인했다.

18일 산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쇼유더머니(Show You The Money) 힙합팬분들께 하도 까이고 까여 그것들에 대해 하고픈 말한 것. nothing more 특정 인물 디스 아님 계속 열심히 할게요"라고 해명의 글을 게재했다.

또한 산이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빈지노나 레이블 일리네어를 디스하고자 만든 곡이 아니다"라며 "'쇼 미 더 머니'(Show Me The Money 3)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산이가) 자신의 랩실력을 보여주고자 발표한 곡이다"고 덧붙였다.

산이 '쇼유더머니'에서 일리네어 디스 의혹이 제기되는 가사는 '이름 있는 래퍼 랩에 아이돌 앉혀주는 아이디언 내껀데'라는 부분이다.

이는 지난 5월 일리네어레코즈가 선보인 '연결고리(feat. MC메타)' 속 빈지노 파트 '이름있는 아이돌의 후렴에다 랩 하는 아이디언 대체 누구껀데'라는 부분을 들며, 산이가 빈지노를 정면 디스한 것이라는 인상을 주고 있다.

산이 쇼유더머니 해명 소식에 누리꾼들은 "산이 쇼유더머니 해명, 오해의 소지는 있는 듯", "산이 쇼유더머니 해명, 힙합디스전 시작하는 줄", "산이 쇼유더머니 해명, 일리네어 디스 아니었구나", "산이 쇼유더머니 해명, 가사가 비슷해서 오해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