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NU’EST) 백호 민현, 힙합 공연 ‘올 포스 원’ 공연 성료

입력 2014-07-21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의 멤버 백호와 민현이 힙합 공연인 ‘올 포스 원 핫앤쿨 (All Force One HOT & COOL)’ 무대에 섰다.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의 타이틀곡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로 완벽한 남자로의 성장을 인정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뉴이스트의 멤버 백호와 민현이 지난 20일(일) 악스 홀 에서 열린 힙합 공연 ‘올 포스 원 핫앤쿨’서 스페셜 스테이지 공연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백호와 민현은 JB의 무대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가지고 있었던 보컬 실력을 뽐냈다. 뉴이스트의 멤버들과 JB는 뉴이스트 두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여보세요’의 작곡가로 JB가 참여 하게 되면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이날 JB와 함께 무대에 오른 백호와 민현은 JB와 계범주가 함께 불렀던 ‘샤인 온 마이 라이프(Shine On My Life)’와 뉴이스트의 ‘여보세요’를 함께 부르며 무대를 달궜다. 이어 이날 처음 공개된 JB의 미공개 두 곡 중 한 곡인 ‘미러’를 백호가 또 다른 곡인 ‘원맨쇼’는 민현이 JB와 함께 불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