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인기가요’서 상큼 발랄한 매력의 교통안전 도우미 변신

입력 2014-07-21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걸그룹 마마무가 ‘교통 안전송-에코드라이브’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교통안전공단과 함께 하는 ‘교통 안전송-에코드라이브’에 모습을 드러낸 마마무는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노란 병아리를 연상시키듯 옐로우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마마무는 이번 캠페인 송에서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상큼한 애교, 리얼한 표정연기를 펼치며 발랄한 면모를 뽐냈다.

특히 “정지선 지켜요 신호를 지켜요 DMB 안돼요 휴대폰 안돼요 과속은 안돼요 음주운전 안돼요” 등의 가사에 맞춘 마마무의 상황 연기는 귀여우면서도 능청스러운 매력을 더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교통 안전송-에코드라이브’는 교통안전을 지키고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의 캠페인송으로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타이틀곡 'Mr. 애매모호' NEW 버전을 공개,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현재 마마무는 방송 무대가 거듭될수록 쟁쟁한 선배가수들 틈에서도 음원차트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은 물론, 신인 걸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실력을 인정받아 한 달째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