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차예련 메이크업 트렌드 화보 공개

입력 2014-07-22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배우 차예련과 함께 한 ‘2014FW메이크업 트렌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FW메이크업의 핵심은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윤기의 피부 표현. 차예련은 이러한 피부 표현을 바탕으로 세 가지 다른 느낌의 트렌드 룩을 선보였다. 빛이 반사된 듯 섬세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스킨 룩,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과 레드로 고혹적인 입술을 연출하고 대담한 블루 컬러 라이너로 각진 눈꼬리를 완성시킨 아이 포인트가 그것이다. ‘2014FW메이크업 트렌드 화보’를 통해 올해 가을, 겨울의 트렌드 메이크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메이크업 화보는 77가지의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택으로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일반 고객까지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맥의 프리미엄 라인이자 베스트셀러인 ‘미네랄라이즈’ 제품의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됐다.

기존의 미네랄라이즈 라인업에 더욱 다양해진 쉐이드와 고급스런 패키지 변화로 맥은 올 하반기에도 고급스러운 윤기 메이크업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