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2' 신다은 예능 첫 출연…애교만점 막내딸 변신!

입력 2014-07-22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신다은, MBC에브리원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2' 신다은 예능 첫 출연…애교만점 막내딸 변신!

배우 신다은(29)이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2>에 출연해 화제다.

신다은은 17일 오후 방송된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에 출연해 충남 아산시 양조장 삼형제 가족의 막내딸이 되었다.

신다은은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앞서 “정해진 대사를 가지고 카메라 앞에 서다가 이 프로그램에서 내 모습이 어떻게 보일지 겁이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족들을 만나기 전날 밤, 신다은은 설레는 마음에 잠을 이루지 못한 채 셀프 카메라를 찍으며 4차원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혼자 조율 안 된 기타를 치며 “나는 도대체 어디로 가나요?”라는 자작곡을 부르는 가 하면 새로운 가족들에게 “빨리 뵙고 싶습니다”라며 애교 가득한 영상 편지를 남겼다.

한편,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2>는 신다은 외에도 김창렬, 최여진, 강인, 도희, 조정치, 크레용팝 등이 출연한다.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58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신다은 예능 출연에 누리꾼들은 "신다은 매력있다", "신다은 애교도 많고 귀엽다", "신다은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