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9일 개막

입력 2014-07-23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9일 개막

9년 장수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29일 새로운 배우들과 새 시즌으로 개막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카톨릭 무료 병원의 크리스마스 이브 날 저녁, 다음날 생방송 TV 인터뷰를 앞둔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가 감쪽같이 사라지면서 그의 실종을 둘러싸고 하나 둘 밝혀지는 비밀에 관한 이야기를 미스터리 추리극 형식으로 풀어내면서 극으로 최병호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등장 인물들의 사연 많은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한바탕 웃음과 아련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7명 모두가 주인공인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소외된 이웃을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며,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 따뜻한 인간애가 얼마나 필요한지를 이야기 하고 있다.

장유정 연출과 김혜성 작곡가 호흡을 맞춘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소극장뮤지컬로는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며 일찌감치 웰메이드 뮤지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뮤지컬배우 박세웅, 라준, 이현, 이병오, 안두호, 양경원, 손예슬, 문희라, 최소영, 한세라, 김국희, 서예화, 조헌정, 이미경 등이 출연한다.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개막을 기념해 8월 29일 부터 9월 5일까지의 공연 예매자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문의 1544-1555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