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파격적인 솔로 티저 공개…상반신 노출 감행

입력 2014-07-23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 예은이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다.

23일 예은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31일 예은은 'HA:TFELT[핫펠트(예은)]'라는 새 이름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의 의미와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함축하고 있다.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뜨겁게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겼다고 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에서는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한 예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예은은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며 자신의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어두운 배경 속에서 비 오는 창 밖을 바라보며 아찔한 상반신 노출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상 중간에 보여주는 'WHOS'S WITH ME?'는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 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HA:TFELT[핫펠트(예은)]은 삶의 기쁨, 슬픔, 그리움 등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은은 오는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솔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은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은 핫펠트, 새로운 모습 기대" "예은 핫펠트, 현아와 대결하겠네" "예은 핫펠트, 원더걸스 이미지에서 탈피할 수 있을까?" "예은 핫펠트, 솔로가 더 잘 어울려" "예은 핫펠트, 진작에 솔로 했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