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야간개장 예매, 옥션티켓 홈페이지 마비…'야간개방 예매, 누가 성공하는 거지?'

입력 2014-07-23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문화재청 제공


경복궁 야간개방 예매, 옥션티켓 홈페이지 마비…'야간개방 예매, 누가 성공하는 거지?'

'경복궁 야간개장'

경복궁 야간개장 소식에 옥션티켓 사이트가 마비됐다.

이번 경복궁의 입장권 예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옥션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실시됐다.

지난 4월에 실시된 경복궁 야간 개장 예매도 시작 10분 만에 표가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도 옥션티켓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경복궁 야간개장은 문화재 보호차원에서 야간 개장 시간 동안은 관람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하루 최대 관람인원은 1천500명으로 인터넷 예매로는 1390매, 현장판매에서는 110매를 판매한다. 경복궁 야간 개장기간 동안은 고궁 박물관도 밤 10시까지 무료로 개방한다.

한편, 경복궁 야간개장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시간은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이고 개방 구역은 근정전, 경회루 권역이다.

경복궁 야간개방 예매 홈페이지 마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경복궁 야간개방, 접속도 못 했는데 끝났나?", "경복궁 야간개방, 도대체 누가 성공하는 거야?", "경복궁 야간개방, 또 다음 번에 가야겠다", "경복궁 야간개장, 꼭 가고 싶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