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최정윤 남편-신혼집 공개에 이영자 "이 사람이 왜 너를?" '폭소'

입력 2014-07-23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tvN '현장토크쇼 택시'

'택시' 최정윤 남편 신혼집 공개에 이영자 "이 사람이 왜 너를?" '폭소'

'택시 최정윤'

‘택시’에 출연한 최정윤이 가수로도 활동했던 훈남 남편 윤태준씨를 공개해 화제다.

2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배우 최정윤은 방송에서 럭셔리 신혼집을 공개한 데 이어 웨딩사진과 남편 윤태준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로 활동했던 윤태준씨는 수려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출연자들도 “잘생겼다” “닉쿤을 닮았다”며 부러워했고 이어 이영자가 “이 사람이 왜 너를?”이라 묻자 최정윤은 “나도 모르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씨는 최정윤보다 4살 연하로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의 남편 윤태준씨는 전화통화에서 “최정윤의 어떤 면에 반했나”라는 질문에 “성격이 굉장히 좋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를 들은 최정윤은 “사랑해”라고 화답했다.

최정윤 남편 윤태준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정윤 남편 신혼집 공개, 연예인 출신이구나” “최정윤 남편 신혼집 공개 다 가졌네” “최정윤 남편 진짜 잘생겼다” “최정윤 남편 신혼집 공개 재벌가와 결혼 맞네”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