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 바나나 먹방에 클라라 시구까지…"앨범에 실어줘요"

입력 2014-07-23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의정부고 학생들의 재치있고 개성 넘치는 졸업사진이 화제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수 장이 게재됐다. 사진들은 의정부고 학생들의 졸업사진으로, 일반적인 졸업사진과는 달리 독특한 의상과 유머러스한 포즈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의정부고 학생들은 추사랑의 바나나 먹방, 고승덕의 '미안하다', 클라라의 시구, 마릴린 먼로 등을 패러디하여 연일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의정부고는 의정부에 위치한 명문 고등학교로, 5년 전 졸업생 몇몇이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현재 의정부고의 이색적인 졸업앨범 문화가 사라질 위기에 처했다고 전해져 누리꾼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의정부고의 교감 선생님이 해당 문화에 대해 강한 반대 입장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의정부고 학생들과 교감 선생님 측은 합의점을 찾고 있다고 전해졌다.

의정부고 졸업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 패러디 사진은 앨범에 꼭 실려야 해" "의정부고 졸업사진, 나도 앨범 사고싶어" "의정부고 졸업사진, 교감 선생님 반대하지 말아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